부산의 랜드마크 북항재개발사업
앞으로도 여러분의 즐거운 캠핑을 위하여 더 좋은 시설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부산에 캠핑장이 몇군데 없어서 가까워서 너무 좋고 시설관리며 청결이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큰배들고 주변에 있어 볼거리도 좋았고 무엇보다 반려동물 입장 가능과 반려동물 놀이터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
제 개인 블로그에도 더 꼼꼼하게 포스팅했어요^^https://blog.naver.com/camperhoya/22279289856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