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부산항 근처 살면서 부산항힐링야영장을 힌남노 태풍 오기 전날 9월3일에 첫 방문했었어요! 여러 캠핑장을 다녀봤지만 위치며 시설이며 화장실, 샤워실, 취사장 모두 깔끔하게 관리하고 운영되고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캠핑장이였어요. 첫 캠핑은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부산항대교 야경을 볼 수 있었는데 거의 매일 보는 대교지만 캠핑장에서 바라보니 느낌이 또 새롭더라구요~! 멋진 야경에 맛있는 음식 먹으니 비바람부는 날씨여도 너무 즐거웠던 캠핑이였고 여기는 재방문을 꼭 해야겠다 생각했어요!! 그리고 약 한달 뒤 10월8일에 재방문을 했답니다~! 이번 캠핑은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더더더 만족스러웠어요! 이번엔 거의 캠핑장 사이트가 꽉 찼던거같은데 사람이 많아도 역시 캠핑장 시설 관리는 깔끔해서 여긴 너무 좋아요! 매너타임도 다들 잘 지켜주시고 절대 불편함 1도없는 캠핑장이에요~! 그리고 도심 속 캠핑장이라 배달되는게 정말 대박이에요!!! 앞으로 부산 오토캠핑은 부산항힐링야영장에서만 할거에요!!!???? 다음에 또 재방문 할게요~~~~!